글번호
83853

※ 2025년 1학기 졸업작품전시회를 위한 진행사항 공지 ※

작성일
2025.03.31
수정일
2025.04.08
작성자
오은성
조회수
955

※ 2025년 1학기 졸업작품전시회를 위한 진행사항 공지 

 

1. 식품영양학전공 전시발표회 5/12(월) 13시, 3층 로비

2. 각종 양식 첨부파일 참고 (네임텍/출력용포스터양식/졸업작품계획서/실습재료 신청서)


■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학사시스템: 학생인트라넷졸업졸업시험신청(학부)]

   ,  졸업작품인 경우 전공사무실에 작품계획서 추가 제출!!!!


 신청기한 : 2025.04.07~04.17 14:00까지


[추가 제출서류] _ 제출 후 변경 불가!

■ 네임텍 -> 조장만 제출!

(제출 후 변경 불가, 작품명은 학사시스템에 입력한 작품명과 동일하게 입력할 것) 

 - 크기 고정(크기 수정하지마세요.)

 - 제출방법 : 양식에 맞춰 작성 후 조교 메일(ghfkddl718@hknu.ac.kr)로 제출

 - 제출기한 : 4월 28일 오전 11시

 - 네임텍 꽂이는 당일 학과사무실에서 배부

 

■ 전시용 포스터 양식 (1장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 조장만 제출!

(제출 후 변경 불가, 작품명은 학사시스템에 입력한 작품명과 동일하게 입력할 것)

 - 제출기한 : 4월 28일 오전 11시까지 

 - 제출방법 : 조교메일(ghfkddl718@hknu.ac.kr)로 포스터(PDF형식) 제출할 것

 - 제출 후 포스터 수정 불가.
 : 파일 꼭! PDF파일로 제출바랍니다. 

 : 포스터에 작품사진 필수로 첨부

 : 변형은 가능하나, 크기 및 틀은 유지 바랍니다. (나열 순서 : 졸업작품명 - 사진 - 설명 - 재료 - 만드는법)

- 실험 포스터 발표 할 학생은 자체 양식 사용바랍니다.


■ 졸업작품 계획서 -> 참여학생 모두 제출

(제출 후 변경 불가, 작품명은 학사시스템에 입력한 작품명과 동일하게 입력할 것)

 - 제출방법 : 졸업작품 참여 학생들은 모두 작성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 

 - 제출기한 : 4월 17일 14시까지

 -> 조별 제출 아닙니다. 개인 제출입니다.

결재부분 도장은 학과에서 일괄 찍을 예정이니 내용만 작성해서 제출바랍니다.


■ 실습재료 신청서 -> 조장만 제출!

 - 제출기한 : 4월 21일 11시까지 

 - 제출방법 :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조교메일(ghfkddl718@hknu.ac.kr)로 제출

 : 실습재료는 안성 이마트에서 구매가능한 품목으로 기재바랍니다.(단가, 금액도 모두 작성바랍니다.)

 : 구매 불가능한 품목은 학과에서 지원해줄 수 없습니다.

 : 학과에 있는 식용유, 소스류(간장, 된장, 고추장 등) 사용 가능합니다. 감안하여 재료 신청바랍니다.

 : 실습지원비 1조 당 10만원

  - 전시 당일 식재료만 10만원 지원합니다.(실험실 포스터발표는 포스터 출력만 지원)


■ 재료 구매는 조 장들이 학과사무실에서 카드받아 직접 구매하러 가면 됩니다.

 - 추후 날짜 공지

 - 재료 구매할 조장 미리 정해두세요.

★ 정리 

- [모두 제출] 졸업작품 계획서 : 4월 17일 14시까지 학과사무실 개인 제출

- [조장] 네임택, 전시용 포스터(pdf) : 4월 28일 오전 11시까지 메일 제출

- [조장] 실습재료 신청서 : 4월 21일 11시까지 메일 제출(조당 10만원_실험실 3만원)


★ 메일 제출 시 유의사항 ★

 - 네임택 포스터 같이 보내세요.

 - 메일 제목 : 제출하려는 것(조_작품명_팀장이름) 

 -> 예시) 네임택, 포스터(2조_홍길동전_홍길동)

 -> 예시) 실습재료신청서(2조_홍길동전_홍길동)


 - 파일명 : 0조 포스터_작품명_팀장이름

 -> 예시) 2조 포스터_홍길동전_홍길동

 -> ) 2조 실습재료신청서_홍길동전_홍길동


<추가 문의 사항은 학과사무실 방문 또는 전화>

학과사무실 : 031) 670-5180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