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글로벌 네비게이션

Get Adobe Flash player

컨텐츠 영역

공지사항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한경대학교의 한경공지, 학사공지, 취업공지, 입찰및회계정보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 한경공지
  • 학사공지
  • 취업공지
  • 입찰및 회계정보
  • 교원연구실적정보공개
제목 2017-2학기 수강신청 변경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 윤상아 조회수 3267 작성일 2017.09.01
첨부 파일2017-2학기 수강정정 안내문(학점내에서 과목 변경).hwp; 파일붙임 2017-2학기 수강변경 방법 안내.hwp

<2017-2학기 수강신청 변경 안내>

  1. 변경 기간

2017. 9. 6() 09:00 ~ 20:00

2017. 9. 7() 00:01 ~ 20:00

2017. 9. 8() 00:01 ~ 18:00

  2. 대상자: 재학생(·편입생 포함)

  3. 변경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수강관리수강신청수강정정

. 기존 수강신청 학점내에서 변경 가능(과목 취소 또는 추가 불가)

) 기존 수강신청 학점이 12학점이면 변경후 12학점이 되어야만 저장됨

만약 15학점이거나 11학점이면 저장 안됨

. 변경 완료 후 저장클릭 (‘저장누르지 않으면 저장 안됨)

저장을 누르지 않아 추후 문제 발생시 학생 본인 책임

  4. 주요 내용

. 타 학과, 타 트랙의 필수교양 및 전공과목 신청 가능

. 변경 완료 후 반드시 "저장" 클릭해야 함.

. 강좌별 수강인원 증원 여부는 개설학과에 문의

. 변경 기간내에 한하여 변경 후에 다시 저장을 누르면 재변경 가능함

. 최종 수강신청 내역 조회 후 이상여부 확인하고 출력하여 보관

  5. 유의사항

. 수업시간이 중복되는 과목은 수강신청 할 수 없으며, 중복된 경우 중복이수한

과목의 성적은 인정되지 않음

. 20182월 졸업예정자는 반드시 성적표 확인 후 필수과목 및 선이수과목

졸업학점에 필요한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유의

. 대체(유사) 과목은 해당학과 또는 학사지원팀에 확인 후 신청  

6. 문의: 학사지원팀 윤상아(031-670-5032)

붙임:  수강신청 변경 및 방법 안내

목록


스카이 스크래퍼 영역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