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글로벌 네비게이션

Get Adobe Flash player

컨텐츠 영역

공지사항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한경대학교의 한경공지, 학사공지, 취업공지, 입찰및회계정보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 한경공지
  • 학사공지
  • 취업공지
  • 입찰및 회계정보
  • 교원연구실적정보공개
제목 2017-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기간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 윤상아 조회수 1930 작성일 2017.09.12
첨부 파일붙임1. 수강철회+공고문(최종).hwp; 파일붙임2. 수강철회+신청서(최종).hwp

2017-2학기 수강신청 교과목에 대한 철회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일정 및 내용

구분

기간

대상자

제출

장소

비고

1

2017.9.25()

~ 10.12()

수강신청 교과목을 철회하려는 학생

학과 사무실

*신청학점의 1/3범위이내

(소수점 이하 절사)

*수강과목이 1과목인 경우

철회 불가

2

2017.10.30()

~ 11.16()

취업, 직장근무지 발령, 질병 등으로 수강하기 어려운 학생

(관련 증명서류 제출 학생에 한함)

학사

지원팀

 

2. 유의사항

- 철회학점에 대한 등록금 반환 불가 및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도 불가

- 학과에서 철회신청서 누락 등으로 향후 처리가 안되었다는 민원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으니,

철회신청 학생은 해당 교과목이 정상적으로 철회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람.

 

3. 문의사항 : 031-670-5032

 

붙임 신청서 및 공고문 1

목록


스카이 스크래퍼 영역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