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글로벌 네비게이션

Get Adobe Flash player

컨텐츠 영역

공지사항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한경대학교의 한경공지, 학사공지, 취업공지, 입찰및회계정보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 한경공지
  • 학사공지
  • 취업공지
  • 입찰및 회계정보
  •  
제목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 권혜명 조회수 2591 작성일 2017.03.07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편입생들을 포함한 재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

가. 기간 : 2017. 3. 8(수) 09:00 ~ 3. 10(금) 18:00

나. 주요 내용

- 총 수강신청 학점내에서 교과목 변경만 가능(과목 취소 또는 추가 불가)

- 타 학과, 타 트랙 필수교양 및 전공과목 신청 가능

- 변경 완료 후 반드시 "저장"버튼을 클릭해야 함.

- 변경하고자 하는 교과목에 수강가능인원이 있어야 변경가능(인원 증가는 개설학과에 문의)

- 변경 기간내에 한하여 변경 후에 다시 저장을 누르면 재변경 가능함

- 수강신청을 완료하고 저장한 후 수강신청 내역을 조회하시고, 수강신청 내역이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상이 없으시면 수강신청내역에서 다시 한번 확인 후

필히 출력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본인은 변경하였는데 반영 안되었다는 민원 다수 발생)

다. 변경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수강관리-수강신청-수강정정 클릭-변경 완료 후 저장버튼 클릭

2. 유의사항

가. 수업시간이 중복되는 과목은 수강신청 할 수 없으며 중복된 경우 중복이수한 과목의

성적은 인정되지 않으니 수업시간 중복신청이 되지 않도록 유의

나. 2017년 8졸업예정자는 반드시 성적표 확인 후 필수과목 및 선이수과목 등 졸업학점에

필요한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유의

다. 동일(유사)과목을 수강신청하면 재수강으로 기 이수한 과목은 무효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과목명이 같거나 동일(유사)과목으로 생각되는 경우 해당학과 또는 학사지원팀으로

동일, 대체과목 여부 반드시 확인 후 신청(재수강 표시 확인)

3. 문의사항 : 학사지원팀 031-670-5032

목록


스카이 스크래퍼 영역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