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글로벌 네비게이션

Get Adobe Flash player

컨텐츠 영역

공지사항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한경대학교의 한경공지, 학사공지, 취업공지, 입찰및회계정보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 한경공지
  • 학사공지
  • 취업공지
  • 입찰및 회계정보
  • 교원연구실적정보공개
제목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 권혜명 조회수 2411 작성일 2017.03.07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변경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편입생들을 포함한 재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

가. 기간 : 2017. 3. 8(수) 09:00 ~ 3. 10(금) 18:00

나. 주요 내용

- 총 수강신청 학점내에서 교과목 변경만 가능(과목 취소 또는 추가 불가)

- 타 학과, 타 트랙 필수교양 및 전공과목 신청 가능

- 변경 완료 후 반드시 "저장"버튼을 클릭해야 함.

- 변경하고자 하는 교과목에 수강가능인원이 있어야 변경가능(인원 증가는 개설학과에 문의)

- 변경 기간내에 한하여 변경 후에 다시 저장을 누르면 재변경 가능함

- 수강신청을 완료하고 저장한 후 수강신청 내역을 조회하시고, 수강신청 내역이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상이 없으시면 수강신청내역에서 다시 한번 확인 후

필히 출력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본인은 변경하였는데 반영 안되었다는 민원 다수 발생)

다. 변경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수강관리-수강신청-수강정정 클릭-변경 완료 후 저장버튼 클릭

2. 유의사항

가. 수업시간이 중복되는 과목은 수강신청 할 수 없으며 중복된 경우 중복이수한 과목의

성적은 인정되지 않으니 수업시간 중복신청이 되지 않도록 유의

나. 2017년 8졸업예정자는 반드시 성적표 확인 후 필수과목 및 선이수과목 등 졸업학점에

필요한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유의

다. 동일(유사)과목을 수강신청하면 재수강으로 기 이수한 과목은 무효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과목명이 같거나 동일(유사)과목으로 생각되는 경우 해당학과 또는 학사지원팀으로

동일, 대체과목 여부 반드시 확인 후 신청(재수강 표시 확인)

3. 문의사항 : 학사지원팀 031-670-5032

목록


스카이 스크래퍼 영역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