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글로벌 네비게이션

Get Adobe Flash player

컨텐츠 영역

공지사항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한경대학교의 한경공지, 학사공지, 취업공지, 입찰및회계정보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 한경공지
  • 학사공지
  • 취업공지
  • 입찰및 회계정보
  • 교원연구실적정보공개
제목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기간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 권혜명 조회수 2566 작성일 2017.03.15
첨부 파일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기간 공고문.hwp; 파일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신청서.hwp

학사운영 규정 제64조"에 따라 2017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교과목에 대한 철회기간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제1차 철회 : 2017. 3. 20(월) ~ 4. 5(수)

- 제2차 철회 : 2017. 4. 27(목) ~ 5. 12(금)

2. 대상

- 제1차 철회 : 수강신청 교과목을 철회하려는 학생

- 제2차 철회 : 취업, 직장근무지 이전, 질병 등으로 수강이 불가한 학생

(직장발령서류+직장연금 납부내역서, 진단서 등 증빙서 제출-1차 철회기간 이후 취업 및 발병 명시)

3. 제출처

- 제1차 철회 : 학과사무실

- 제2차 철회 : 학사지원팀

4. 철회가능학점 : 총 수강신청 학점의 1/3범위내(소숫점 이하 절사, 1과목 수강신청자 철회 불가)

5. 유의사항

- 철회학점에 대한 등록금 반환 불가 및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도 불가

- 학과에서 철회신청서 누락 등으로 향후 처리가 안되었다는 민원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으니,

철회를 신청한 학생은 해당 교과목이 정상적으로 철회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람.

6. 문의사항 : 031-670-5032

붙임 신청서 및 공고문 1부

목록


스카이 스크래퍼 영역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