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 국립한경대학교 Hankyong National University

스킵 네비게이션

글로벌 네비게이션

Get Adobe Flash player

컨텐츠 영역

공지사항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한경대학교의 한경공지, 학사공지, 취업공지, 입찰및회계정보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 한경공지
  • 학사공지
  • 취업공지
  • 입찰및 회계정보
  •  
제목 군휴학 관련 신청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 정소설 조회수 591 작성일 2018.06.11
첨부 파일휴학 연장(변경) 신청서 양식.hwp

 군휴학 신청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군휴학 신청 기준
 
- 입영통지서 제출시 신청 가능(입영사실조회 확인서X)
 
- 온라인신청기간이 아닌 방문신청기간에는 방문접수만 가능(팩스신청, 이메일신청X)
 
  ※ 일반휴학에서 군휴학으로 변경시에만 팩스 접수 가능
 
- 입영일자에 따라 군휴학 신청 불가능할 수 있음
 
   ex) 현재 10/25, 입영일자 12/20 인경우 한달이상 기간이 남아있어
 
         입영일자 변경가능성이 있으므로 신청 불가능
 
학기 중 입대하는 경우
 
- 수업일수 2/3선 이전에 입대하는경우 : 해당 학기 성적인정 선택 불가능
 
- 수업일수 2/3선 후에 입대하는경우 : 해당 학기 성적인정 선택 가능
 
   ex) 2018-2학기 2/3선 기준일(11/16)에 입대자는 성적인정 선택 불가능
 
  ※ 휴학일자: 군입대일자와 동일하며 입대일 전까지 출석 필요
  ※ 제출서류: 1. 재학기간 중(방문접수만 가능): 휴학신청서 1부
                    1-1. 군입대 휴학자 성적 인정 신청서(해당학기 전체 수강과목  담당교수 확인서명) 1부
 
- 종강 이후에 입대하는 학생은 학기중에 군휴학 신청이 안되며 종강 후 신청 가능
 
   ex) 2018-2학기 종강일 12/20, 입영일자가 12/21인경우 학기 중 군휴학안되며 해당학기 성적 처리 됨
 
일반휴학 중 입대하는 경우
 
- 온라인신청기간 : 온라인으로 군휴학연기 신청 후 입영통지서 팩스 송부
 
- 방문신청 기간 : 입영통지서 지참하여 방문신청
 
※   일반휴학 후 군휴학으로 변경시(팩스 접수 가능): 휴학 변경(연장) 신청서 1부[첨부파일1]
 
방학 중 입대하는 경우
 
- 온라인신청기간 : 온라인으로 군휴학 신청 후 입영통지서 팩스로 송부
 
- 방문신청 기간 : 입영통지서 지참하여 방문신청
 
 
휴학 관련 문의는 031-670-5033으로 연락바라며, 학사지원팀 Fax: 031-670-5039 입니다.
 
입영일자에 따라 군휴학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문의전화시 입영(예상)일자를 말씀해주세요
목록


스카이 스크래퍼 영역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