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글로벌 네비게이션

Get Adobe Flash player

컨텐츠 영역

공지사항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한경대학교의 한경공지, 학사공지, 취업공지, 입찰및회계정보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 한경공지
  • 학사공지
  • 취업공지
  • 입찰및 회계정보
  •  
제목 2017-2학기 1차 수강철회 승인내역 알림
작성자 학사지원팀 윤상아 조회수 2076 작성일 2017.10.20
첨부 파일2017-2학기 수강철회 승인내역(1차)_홈페이지 공지용.xls

2017-2학기 제1차 수강철회 승인내역을 알려드리니, 신청 학생들은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고 누락 등 이상이 있을 경우 학사지원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누락 등으로 미처리시 성적 F부여됨) 

아울러, 2차 수강철회는 1차 수강철회 신청기간 종료 후 질병, 취업, 근무지 이동 발령 등 사유가 있을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가능합니다. 

  2차 수강철회 : 2017. 10. 30.() ~ 11. 16.() 

  증빙서류 : 진단서, 재직증명서(직장 의료보험 가입 확인 등, 단순 아르바이트는 제외), 인사발령 공문 등(1차 수강철회 종료 후 발생된 경우만 신청 가능)

   제출서류 : 수강철회 신청서, 증빙서류 

  제출처 : 본관 1층 학사지원팀 

  문의사항 : 031-670-5032


붙임 수강철회 승인내역 1. .

목록


스카이 스크래퍼 영역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