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글로벌 네비게이션

Get Adobe Flash player

컨텐츠 영역

공지사항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한경대학교의 한경공지, 학사공지, 취업공지, 입찰및회계정보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립니다.
  • 한경공지
  • 학사공지
  • 취업공지
  • 입찰및 회계정보
  •  
제목 2018-2학기 전자출결 전면 시행 안내
작성자 학사지원팀 윤상아 조회수 8359 작성일 2018.09.03
첨부 파일기본1(OCW)_사용자매뉴얼_교수(v4.1)_출석_공지용.pdf; 파일기본1(OCW)_사용자매뉴얼_학생(v4.1)_출석.pdf

 미래인재개발원(교수학습지원부)에서 운영하는 LMS시스템(사이버 캠퍼스)전자출결시스템을 2018-2학기부터 전면 시행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1. 변경사항

구분
변경전(교원)
변경후(교원)
시스템
종합정보시스템
사이버캠퍼스(http://cyber.hknu.ac.kr/)출석
로그인
공인인증서
사번/비번(주민번호 앞자리 또는 뒷자리)
출석부 형태
수강자 변동때마다 출력하여 사용
인터넷/모바일로 처리
*일반출석: 개별 출석체크
*스마트 출석: 인증번호를 생성하여 일괄 출석체크

 
2. 사용방법

구분
사 용 방 법
학생
사이버캠퍼스(http://cyber.hknu.ac.kr) 로그인 (종합정보시스템 아이디/비번 동일)
강의과목 출석 (출석현황 확인 가능함)
교원
로그인 강의과목 출석 [주차]추가일반출석/스마트 출석
자세한 사항은 붙임 매뉴얼 참고
[스마트 출석 사용] 학생들은 사이버캠퍼스 로그인 후 대기상태에서 인증번호 생성해야 함

* 9/14까지 수강신청 변경으로 인하여 종이출석부와 전자출석부 병행 사용(해당학과 문의) 
 
3.문의: HELP 센터(02-6241-2002)
 
 
붙임 : 출석 매뉴얼(교원/학생)
 
목록


스카이 스크래퍼 영역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