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9.25
작성자
임초은
조회수
247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철회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철회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 바랍니다.



 

1. 철회 신청기간 및 철회 신청서 제출 장소

. 1차 철회

기간/장소: 2020. 9. 25.() ~ 10. 12.() / 소속 학부(전공) 사무실

대상 : 수강신청 교과목을 철회하려는 학생

2과목 이상 철회하는 경우 한 장에 기재

**코로나 19로 인해 학교 방문이 어려운 경우 메일제출 가능(신청서에 본인서명 필수)


. 2차 철회

기간/장소 : 2020. 11. 2.() ~ 11. 13.() / 교무처 학사지원팀

대상 : 1차 철회기간 이후 취업, 직장 근무지 이전, 발령, 질병 등으로 수강할 수 없는 학생

(직장발령서류 + 직장연금 납부내역, 또는 진단서 등 증명서류를 제출한 학생에 한함)


2. 철회 가능 학점

. 해당 학기에 수강신청한 학점의 1/3범위 이내(소수점 이하 절사)

. 총 수강 신청한 과목이 1과목인 경우 수강철회 불가


3. 철회방법 및 절차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신청서 작성 교과목 담당교수 확인 지도교수 및 학부장 승인 

  → 소속 학부(전공)사무실 제출(2차 철회 기간 중에는 학사지원팀으로 제출)


4. 철회 승인(예정)

. 1차 철회 승인: 2020. 10. 21.() 예정

. 2차 철회 승인: 2020. 11. 18.() 예정


5. 제출서류

. 1차 철회기간: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신청서 1

. 2차 철회기간: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신청서 및 증명서류(진단서, 직장발령서류 등)


6. 기타사항

철회 학점에 대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으며,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불가함

 


*문의

전기) 031-670-5320 yumi0730@hknu.ac.kr

전자) 031-670-5190 so6071@hknu.ac.kr

제어/ICT)031-670-5290 dbdb9096@hknu.ac.kr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