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2학기 재입학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힙니다.
재입학을 희망하는 자는 기한내 신청 바랍니다.
1. 신청기간: 6/22(월) ~ 6/26(금) 18:00
2. 지원자격
- 한경국립대학교(구. 한경대학교 및 안성산업대학교 포함)에서 자퇴 또는 제적된 사람 중 재입학을 희망하는 사람
- 제적 당시의 학년 이하로 한차례에 한정하여 지원 가능
- 학사경고 제적자는 제적 후 2학기 이상 경과 후 지원 가능
3. 제출서류
① 재입학 원서
② 재입학 상담 의견서
4. 제출장소: 각 학과사무실
- 토목공학전공: 제3공학관 219호 / 031-670-5140
- 환경공학전공: 제2공학관 407호 / 031-670-5170
※ 상담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니 제출서류 구비 후 학과사무실로 바로 방문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 안내문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