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6483

2026-2 재입학 신청 안내

작성일
2026.06.15
수정일
2026.06.15
작성자
건설환경공학부
조회수
237

2026-2학기 재입학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힙니다.

재입학을 희망하는 자는 기한내 신청 바랍니다.


1. 신청기간: 6/22(월) ~ 6/26(금) 18:00


2. 지원자격

  - 한경국립대학교(구. 한경대학교 및 안성산업대학교 포함)에서 자퇴 또는 제적된 사람 중 재입학을 희망하는 사람

  - 제적 당시의 학년 이하로 한차례에 한정하여 지원 가능

  - 학사경고 제적자는 제적 후 2학기 이상 경과 후 지원 가능


3. 제출서류

  ① 재입학 원서

  ② 재입학 상담 의견서


4. 제출장소: 각 학과사무실

  - 토목공학전공: 제3공학관 219호 / 031-670-5140

  - 환경공학전공: 제2공학관 407호 / 031-670-5170


※ 상담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니 제출서류 구비 후 학과사무실로 바로 방문 바랍니다.

※ 자세한 사항 안내문 참고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