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규정: 「학사운영 규정」제87조제1항 및 수업 질 관리 지침 제5조(강의평가)
2. 2025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실시와 관련해 다음과 같이 기본계획을 알려드리니, 강의평가 기간 내 응답을 완료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실시 대상: 우리대학 학부·전공 재학생(전체)
나. 평가 방법: 2025-2학기 수강생의 학사시스템 접속을 통한 온라인 평가
다. 평가 기간(총 2차)
1) (1차) 중간 강의평가: ’25. 11. 3.(월) 09:00 ~ 11. 12.(수) 23:59, 10일간
2) (2차) 기말 강의평가: ’25. 12. 22.(월) 09:00 ~ ‘26. 1. 5.(월) 23:59, 15일간
※ “재학생 교육 만족도 조사(기획평가과)” 및 “CQI 입력(교육혁신본부)” 시행 기간은 (2차) 기말 강의평가 기간과 같음(재학생 교육 만족도 조사 및 강의평가, CQI 응답을 완료한 경우에만 성적 열람기간에 성적 확인 가능)
라. 강의평가 개설 현황: 총 개설 수 1,387개(평가대상 1,078개, 제외대상* 309개)
* 비교과, 공동강의, 교외실습, 산업의료원, 취업교과목, 특별(초청)강의, 자유교과목
(학생용) 학사시스템 강의평가 매뉴얼
|
2025학년도 2학기 (2차) 기말 강의평가 시행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
한경국립대학교 학사시스템 접속 후 실시
주 소: https://info.hknu.ac.kr
로그인: ID(학번) 입력 / PW 입력
「강의평가」 참여
학사시스템 접속 → 학생 인트라넷 → 수업 → 수강/열람성적조회 → 과목별“강의평가”클릭!

「강의평가」 평가 화면 생성 및 답변 방법
① 강의평가 응답문항 체크박스 생성 → 평가문항 클릭!
② (화면하단) 응답문항 별 답변점수 클릭! → 답변·체크여부 생성확인
※ TIP: 답변완료 후 화면 상단의 다음번호 문항을 클릭하여 답변
③ 답변 최종완료 후 제출 여부 응답(※ 주의: 제출 후 수정 불가)
|
|
■ 기타 문의사항 ○ 교육 만족도 조사 관련: 기획평가과 기획평가팀 (☎ 031-670-5457) ○ CQI입력 관련 : 교육혁신본부 교육평가혁신센터 (☎ 031-670-5675) ○ 성적열람 관련: 교무과 학사지원팀(☎ 031-670-5032) ○ 강의평가 관련: 교무과 학사지원팀(☎ 031-670-5036) ○ 학사시스템 전산 관련: 정보전산원(☎ 031-670-5526) |
|
③번 참고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