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3909

2024-1학기 수강 철회 안내

작성일
2024.03.26
수정일
2024.03.26
작성자
오은성
조회수
253

수강철회 할 학생들은 신청서에 직접 수업담당교수님, 지도교수, 학부장님 도장 받아서 학사시스템에 직접 업로드 바랍니다.

수강신청 총 학점에 수강철회 할 학점 기입하지 마세요.




[수 강 철 회 일 정]

구분

기간

대상

비고

1

2024. 4. 1.()~ 4. 5.()

수강신청 교과목을 철회하려는 학생

* 수강신청학점의 1/3범위내

(소수점 이하 절사)

* 수강과목이 1과목인 경우 철회 불가

2

2024. 5. 9.()~ 5. 16.()

취업, 직장근무지 발령, 질병 등으로

수강하기 어려운 학생

(관련 증명서류 제출 학생에 한함)

- 신청 방법: 학사시스템학생 인트라넷 수업 수강철회신청(붙임3 매뉴얼 참고)

- 유의 사항: 철회 학점에 대한 등록금 반환 불가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불가

- 향후 일정

1) 1차 철회 승인: 2024. 4. 12.() 예정

2) 2차 철회 승인: 2024. 5. 17.() 예정

 

붙임 1.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기간 안내문 1.

2.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신청서 1.

3. 학생 수강철회 신청 매뉴얼 1.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