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 새내기성공지원센터-2771(2025. 11. 11.)
2. 전공자율선택제 신입생 및 재학생들에게 실제 기업 사례와 현장 중심의 실무 전략을 통해 직무 특성 및 관심 산업군에 대한 이해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직무 특강을 진행합니다.
3. 각 학부(전공)에서는 전공자율선택제(유형 1,2) 신입생 및 소속 재학생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프로그램명: 2025-2학기 새내기 전공 톡 [고객중심 서비스전략의 트렌드와 중요성]
나. 교육 내용
|
연번 |
일시 |
강사명 |
주제 |
세부 내용 |
|
1 |
2025. 11. 26.(수) |
이혜정 |
고객중심 서비스전략의 트렌드와 중요성 |
소비재 유통업 트렌드와 전략 백화점 빅3의 차별화와 오프라인 전략 글로벌 럭셔리 산업 트렌드 PSR(Personal Shopper Room) 전략 자신에게 투자(경험, 학습, 관심) |
다. 대상: 전공자율선택제 신입생 및 학부(전공) 재학생, 기타 특강에 관심 있는 교직원 등
라. 장소: 산학협력관 시청각실
마. 협조사항
- (학부 및 전공)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독려와 홍보 협조
(산학협력단) 시설물 대관 협조
(총무과) 산학협력관 시청각실 시설물 사용 승인
붙임 특강 홍보 포스터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