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번 이후 우리대학 입학생의 학적 변동(휴학, 복학, 자퇴 등) 신청 서식을 첨부와 같이 탑재하오니, 학적변동을 신청하는 경우 다음 내용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학사지원팀 031-670-5033
☎ 문의: 전공사무실 031-610-4811
■ 복학 절차
① (온라인 신청) 일반 휴학 후 복학: 학사시스템 접속 → 학생 인트라넷 → 학적 → 신청(학부) → 학적변동신청 클릭 → 신청 → 일반복학 → 저장 버튼 클릭 →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붙임 매뉴얼 참조
② (온라인 신청) 군휴학 후 복학: 학사시스템 접속 → 학생 인트라넷 → 학적 → 신청(학부) → 학적변동신청 클릭 → 신청 → 군복학 → 군병역사항 입력 → 저장 버튼 클릭 → 관련서류 파일첨부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붙임 매뉴얼 참조
③ (오프라인 신청) 일반휴학 및 군휴학 후 복학: 첨부파일(복학신청서) 작성 → (군휴학의 경우) 증빙자료 포함 → 학과사무실 또는 교무과 원본 제출
[복학 안내사항]
※ 온라인 신청기간은 매학기 공지될 예정이며, 온라인 신청 마감 후 또는 공통으로 오프라인 신청 가능
※ 일반 휴학은 재학 중 최대 6학기까지 가능하며, 한 번에 최대 2학기까지 신청 가능
※ 1학기 일반휴학 상태에서 추가 휴학신청할 경우, 일반휴학연기 신청하면 됨
※ 1~2학기(1년) 일반휴학 상태에서 추가 휴학 신청할 경우, 일반복학신청 및 승인 후 일반휴학 신청 가능
※ 일반 휴학 상태에서 군휴학으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군휴학 연기(031-670-5033으로 연락)
■ 휴학 절차
① (온라인 신청) 일반휴학: 학사시스템 접속 → 학생 인트라넷 →학적 → 신청(학부) → 학적변동신청 클릭 → 신청 → 일반휴학 → 변동사유 선택 → 저장 버튼 클릭 →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붙임 매뉴얼 참조
② (온라인 신청) 일반휴학 연기: 학사시스템 접속 → 학생 인트라넷 → 학적 → 신청(학부) → 학적변동신청 클릭 → 신청 → 일반휴학연기 → 변동사유선택 → 저장 버튼 클릭 →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붙임 매뉴얼 참조
③ (온라인 신청) 군휴학: 학사시스템 접속 → 학생 인트라넷 → 학적 → 신청(학부) → 군휴학신청 클릭 → 신청 → 군병역사항 입력 → 저장 버튼 클릭 → 관련서류 파일첨부 → 접수완료(승인 7일 소요) ※ 군휴학자는 (현역)입영통지서, (사회복무)소집통지서, (산업체)복무확인서+재직증명서를 파일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④ (오프라인 신청) 휴학: 첨부파일(휴학신청서) 작성 → (군 휴학의 경우) 증빙자료 포함 → 교무과 또는 학과사무실 원본 제출
[휴학 안내사항]
※ 온라인 신청기간은 매학기 공지될 예정이며, 온라인 신청 마감 후 또는 공통으로 오프라인 신청 가능
※ 입력오류 시 휴학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신청 7일 후 휴학 결과를 직접 본인이 확인해야 함(‘재학’⟶‘휴학’ 등 변경 본인 확인)
※ 국가근로장학생의 경우 휴학 시 근로자격이 정지되므로 이점 유의하여야 함
※ 군대에서 귀가 조치 되는 경우, 10일 이내 반드시 학사지원팀(031-670-5033)으로 연락해야 함
■ 자퇴 절차
① (오프라인 신청)절차: 자퇴신청서 및 신분증 지참하여 소속 학부(전공)사무실 방문하여 학부장님 면담 후 상담 및 도장 날인 → 총괄행정실(장학금 및 등록금), 도서관(학술정보관) 2인 담당자 도장 날인 → 학사지원팀 직접 제출이 원칙이나 평택의 경우 전공사무실 제출
※ 자퇴는 반드시 본인이 방문하여 신청해야함
※ 성적확정 전 자퇴의 경우 해당 학기 성적 전체 삭제됨을 유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