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75
국내 가장 오랜 사료업체인 천하제일사료와 업무협약
"축산관련 산학협력을 위한 상호 교류 협력시스템 구축"
□ 우리 대학(총장 이원희)은 4월 7일 대전에 위치한 축산기술연구소에서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와 상호 기술교류 및 공동연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여 국가 축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가지고 있는 축산업발전 기술력과 농축산업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상호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함이다.
□ 주요 내용은 △ 축산업(한우산업) 발전 및 사육기반 강화를 위한 연구용역, 국책연구과제 추진 및 수행 △ 축산업 전문가, 교수, 연구원의 상호 교류 △ 국제 축산업 현장실습(인턴십) 프로그램 개발 등이다.
□ 권천년 천하제일사료 대표이사는 “대학의 우수한 농축산업 교육 인프라와 축산업계 리더인 천하제일사료 축산관련 기술력이 만나 축산업 기술 융합형 인재양성과 상호 발전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천하제일사료는 1962년 창업하여 50년이 넘게 축산업계 리더로 한길만을 걸어온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사료전문기업으로 ㈜하림, ㈜NS쇼핑 등 다양한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다.
□ 이원희 한경대학교 총장은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사료 전문기업인 천하제일사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됨을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한경대학교는 농축산업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교육 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대학으로, 양 기관의 협력으로 축산업 발전의 시너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