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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경대학교가 명품인가요? 너무 도도하네요...
분류 부패신고
작성자 박경훈 조회수 6172 작성일 2010.08.02

루이비통이나, 에르메스 같은 콧대 높은 명품처럼 행동하는 학교인가요?

절대로 인터넷이나 지난 명품을 팔지 않는 것처럼

콧대 세우고 도도하게 무시하는게

마치 한경대 를 보는듯 합니다.

 

진짜 명품은 퀄리티 높고, 고객도 많고,

아무리 비싼돈 주고 사도 고객의 품격과 스타일을 업 시켜주는게 명품인데

한경대는 겉으로만 명품이고 속은 전혀 아니네요...

 

충분한 검토 없고, 오류 많고,

학생들 원성이 자자한데

쓸때 없는 허세부리는 행동으로 보여집니다....

(나 국립대니까 알아서 해~!.....마치 이런것처럼요?)

 

경기도 통합 대학교 추진 잘 되었나요?

터미널 이전 한 것에 대해 학생들 불편없도록 더욱더 쾌적하게 해 주었나요?

기타 등등.... 학생들의 소소한 문제 해결을 도와 주었나요?

 

개인적으로는 저는 NO~!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직도 들리는 소문과, 개인적인 견해라 자세한건 모르지만... 느낀점을 토대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강신청 계기로

충분히 미리 숙지 시키지도 않은 패닉상태에서

여러가지 느끼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나 친구들의 말로나

아직도 학생들이 느끼는 학교에 대한 부족한 점들이 많거든요...

"국립대라 다른 사립대 보다 어렵다..." 라는 말을 가끔씩 듣는데..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학생들과 계속 대화를 해서 이끌어 내야 되는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이번 수강신청 시스템에 대해서

개강하기전에

발빠르게 학생들에게 미리 보여주고

불편한 사안은 없는지 투표부터 했어야 정답이라 생각합니다..

(개인 사정이나, 군대 다녀온 휴학생들이 복학해서 이런걸 겪게 된다면 안봐도 비디오겠죠?)

 

시스템에 대한 여러 디자인이나, 사용하는 방법이나, 기타등등...

미리 PPT로 소개를 하고(최소한 3개월 전에)

학생들의 투표나, 의견들을 반영해서 제작했으면

단점들을 많이 해소되지 않았을까요?

 

그 반면에

직원들의 시스템에 대한 교육...

매우 미흡했습니다..

저에게 오히려 허위발언까지 들었으니까요...

 

이번 시스템 수강신청으로

피해 본 사람들을 위해 다시 수강신청하게 한다든지

그에 따른 보상을 모색한다든지..

그런것 없이...

"항상 수강신청할때처럼 사람많고, 이번에 새로운 시스템탓이야... 어쩔수 없어~!" 이런답변으로 보여집니다

이 사안에 대해서

다른 곳에 잠시 서버를 임대했다면 이런 상황이 생기지 않았을텐데... 라는 방안도 생각이 듭니다.

 

이 정도면... 학교가 잘 돌아가고 있다고 생각이 들까요?

 

아랫글들을 보니까 

글들을 삭제하고 있다고 봤는데... 

쉬쉬 할 사안인가요?

대대적으로 공개를 해서 빠르게 치유를 하고 발전해야 되는건 아닌가요?

 

매장에서 고객들이 아무리 잘한다 잘한다 해도

부족한 점이 눈에 많이 띄면 떠나는게 고객입니다...

 

국립대라 이렇다

라는 생각보다...

국립대라 이런점에서 변해야 된다...

라는 생각을 가져야 

명품같은 대학의 지름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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