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율전공지원센터 교육연구사 김영석입니다.
지는 2월 6일에 개최한 HK자율전공학부(평택캠퍼스) 예비신입생 역량 강화 프로그램인 "학부모와 함께하는 전지적 신입생 관점 Level-up 프로젝트, 어서와! 대학은 처음이지? 결과보고서"의 결과보고서입니다.
귀한 시간 내시어 참석해주신 예비신입생과 학부모 여러분께 다시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